‘고창 황토배기 수박’ 복분자 ‘선연’ ,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상태바
‘고창 황토배기 수박’ 복분자 ‘선연’ ,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수상
  • 김종성
  • 승인 2014.04.1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 ‘황토배기 수박’과 복분자 ‘선연’이 국내 최고 미디어그룹인 동아닷컴, iMBC, 한경닷컴이 주관하고 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동아일보,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시상식’에서 각각 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얻었다.

1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열린 시상식은 타 수상브랜드 48개 기업체 및 관계자 등 4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고창 황토배기 수박은 시상식이 처음 시작된 2007년부터 금년까지 8년 연속, 고창 복분자 선연은 6회 대상을 수상하면서 대한민국 최고의 농산물 대표 브랜드로서 그 우수성과 명성을 다시 한 번 전국에 알리는 계기가 됐다.

이번 대표브랜드 대상은 브랜드별 매출액, 시장 점유율, 전문가 그룹조사를 통해 후보로 선정된 기업체, 지자체, 공공기관 등 409개 브랜드 중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소비자 64,207명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품질에 대한 인터넷 소비자 투표와 브랜드 전문가의 인증심사를 통해 최종 선정됐다.

이강수 군수는 ‘ 땀 흘려 좋은 농산물을 생산해주신 농업인 여러분께 영광을 돌리고, 대상 수상에 안주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감동하고 해외에도 자신 있게 내놓을 수 있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