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악예술단 고창,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국악예술단 고창, 홍보마케팅 업무협약 체결
  • 김종성
  • 승인 2014.04.23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의 전통예술 공연단체 ‘국악예술단 고창’은 23일 여행전문업체인 BS투어(대표 김복자) 및 고창웰파크시티(대표 이종균) 석정휴스파와 홍보마케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제휴는 공동협력을 통해 함께 상생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홍보마케팅 일환으로 적극적인 협력을 통해 윈윈할 것을 약속했다.

 

국악예술단 고창은 <광대열전2> 공연을 통해 BS투어의 고창관광상품 개발 및 브랜드 홍보에 협력하고, BS투어는 예술단 고창의 공연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광대열전2-대단한 탄생’은 5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 열리는 한옥자원활용 야간상설공연이다.

 

이와 관련하여 BS투어는 고창의 자연/문화/유적 관광과 <광대열전2> 공연을 묶어 패키지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전북을 포함, 외부 관광객을 대거 유치할 계획이다.

 

또한, 고창의 새로운 관광명소 석정휴스파는 착한 티켓을 별도로 제작해 공동마케팅을 펼친다. 착한 티켓은 휴스파와 <광대열전2> 공연을 8천원의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별도 티켓으로 고창을 방문한 관광객과 일반 관람객에게 적극 홍보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석정휴스파 이용객은 40% 할인된 금액으로 <광대열전2>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광대열전2> 공연 관람객은 6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석정휴스파를 이용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다.

 

국악예술단 고창 오승일 대표는 ‘BS투어 및 석정휴스파와의 이번 공동협약을 계기로 홍보마케팅 채널을 보다 더 확대할 예정이며, 지역공연을 브랜드화 하는 것뿐만 아니라 지역 단체 및 업체들과 연계한 새로운 방안들을 모색함으로서 지역 발전에도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