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도 전북게임아카데미 실무진 특강 개최
상태바
2014년도 전북게임아카데미 실무진 특강 개최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4.09.21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이신후)은 19일 ‘아트디렉팅’을 주제로 전라북도게임아카데미 교육생에게 실무진 특강을 개최했다.
특강은 ㈜넥슨코리아 임광현 아트직군위원장을 초청, 2D 게임분야의 그래픽 실무와 게임회사 취업을 위한 면접 노하우에 대한 자문을 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임 위원장은 ‘Play 메이플스토리’ 기획하고 2D MMORPG(Massive Multiplayer Online Role Playing Game) 메이플스토리 개발진이다.

주요 특강은 아트리소스 작업과정 및 아티스트(디자이너)의 마인드, 게임회사 면접실전 팁 등 임 위원장의 실무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정보를 교육생들과 교류했다. 또한 현재 개발에 참여하고 있는 2D 사이드 스크롤 방식의 온라인 게임인 ‘메이플스토리’에 대한 개발 및 운영 경험을 통해 2D 그래픽 제작 노하우 및 상용화 중인 게임의 관리 방법과 게임을 활용한 여러 분야의 게임문화콘텐츠 활용법에 대해 조언했다.
이번 특강으로 인해 전북게임아카데미 교육생들에게 2D 그래픽 제작 노하우, 게임 운영과 활용방안, 면접 준비방법 등에 대한 실무 경험을 전수 받아 게임 산업에 취업 및 창업을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교육 및 과정안내는 전북디지털산업진흥원 창의인재양성팀(063-280-3417)으로 문의하면 된다./서윤배 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