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검산지구 샬레2차 분양
상태바
김제 검산지구 샬레2차 분양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4.10.05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의 부동산활성화대책이 연이어 발표됨에 따라 전라북도 부동산 시장에 훈풍이 불고 있으며, 김제 지역 부동산 시장에도 변화가 오고 있다. 김제는 인구 9만 여명에 불과한 소도시이지만, 최근 2년 동안 건설사가 약 1,700여세대의 주택을 공급하면서 부동산 붐을 조성하고 있다. 특히, 검산택지지구에 샬레1,2차를 공급하고 있는 화산건설(주)가 김제 부동산 시장 활성화에 선도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수도권의 중견건설업체인 화산건설(주)는 1997년 설립이후, 토목과 건축사업 관급 공사를 토대로 꾸준한 발전을 하였다. 그리고, 화성 향남 A1,2BL 아파트건설공사, 위례지구 A3-8BL 에코앤아파트 건설공사 등 LH공사 및 지방도시공사의 건축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였고, 최근에는 김제검산샬레1차아파트, 대구평광아파트 재건축공사, 판교큐브오피스텔신축공사를 성공적으로 분양하면서 주택전문건설업체로 발돋움하고 있다.

김제 검산지구 ‘샬레아파트’ 773세대 대단지 중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 화산건설(주)이 샬레2차아파트(337세대)를 분양함에 따라 김제시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그 이유는 김제 검산지구 ‘샬레아파트’ 773세대 대단지 중 436세대(1차분양)를 성공리에 분양한 품질에 대한 믿음과 검산택지지구의 완벽한 생활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전북혁신도시와 10분여 거리에 인접하여 저렴한 분양가로 전북혁신도시의 생활 인프라까지 누릴 수 있다. 거기다 전주, 익산, 군산, 부안 등 전북 내 주변지역으로 20~30분 내 이동이 가능하다. 향후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아파트들은 수요자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도 크게 상승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차에 비해 설계와 공간에 더 많은 심혈을 기울인 검산지구 ‘샬레2차아파트’는 지상에 차가 없는 공원형 아파트로 단지 쾌적성을 극대화하여 입주민의 행복지수를 더욱 높였다. 또한 100% 지하주차장으로 설계되어 주차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어 안전에 대한 걱정도 사라지게 되었다. 입주민의 여가생활을 위해서는 실내골프연습장, 휘트니스센터, 키즈카페, 미니 독서실 등을 갖춘  단지 내 커뮤니티로 입주민이 문화와 하나된 생활을 하도록 배려하였다. 59㎡(83세대), 84㎡(220세대), 110㎡(34세대)의 중소형 위주의 공간 구성을 선보이는 검산지구 샬레2차는 新평면을 도입하여 체감평면이 실제면적보다 더 넓으며 다양한 수납공간을 마련하여 공간 효율성까지 높여 더욱 넉넉하게 생활할 수 있다.
또한, 대한주택보증(주)의 보증으로 더욱 믿을 수 있는 검산지구 샬레2차는 김제뿐만 아니라 전북혁신도시와 인접한 지역적인 이점, 500만원대 합리적인 분양가와 중도금 전액 무이자 실시, 분양권 전매 실시로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이목까지 집중시키고 있다.

김제시 신풍동 김모씨는 “학교, 생활환경이 너무 좋은 김제 검산지구에 새롭고, 마음에 쏙 드는 구조와 품질을 제공하는 샬레 2차아파트의 입주를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였다.

자세한 분양 문의는 화산건설(063-548-0055)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