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및 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 실시
상태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및 정치후원금 홍보 캠페인 실시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4.10.30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선거관리위원회(위원장 류홍섭)는 2015년 3월 11일 실시하는 전국동시 조합장선거와 관련하여 제11회 꿈과 행복이 있는 익산 『천만송이 국화축제』를 이용하여 익산시청소년교향악단과 여성유권자연맹익산시지부와 함께하는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및 정치후원금(기탁금)등 홍보 캠페인을 실시하였다고 밝혔다.

 

익산 전시민의 축제이자 대한민국의 대표 축제인 천만송이 국화 축제기간인 10월 29일 익산중앙체육공원에서 오후 4시부터 축제장을 찾는 시민을 대상으로 홍보 캐릭터 참참이와 함께 어깨띠를 메고 피켓을 들고 홍보 리플릿 등을 배부하였다.

 

또한 제1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홍보, 축·부의금 및 찬조금품 특별예방·단속, 과태료 및 포상금 제도 및 소액다수 정치후원금 문화 조성을 위한 공명선거 분위기 조성 홍보활동 등을 전개하였다.

 

이번에 실시된 홍보 캠페인에서는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익산시청소년교향악단의 플롯 4중주의 “사랑의 인사”외 3곡의 연주로 가을 햇살과 각양각색의 국화꽃향기와 어우러져 아름다운 선율로 퍼져 축제장을 찾은 시민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고 큰 갈수갈채를 받았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홍보 캐릭터 참참이와 함께 서로 사진을 찍으려는 어린이들과 시민들의 큰 관심과 사랑으로 참참이가 국화축제장에서 한 눈에 시선을 사로잡으며 마스코트가 되어 큰 인기를 차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