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애(愛)와 희망을 찾아 여행을 떠나요”
상태바
“가족 애(愛)와 희망을 찾아 여행을 떠나요”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5.05.21 1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은행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한부모가정 50가구에 가족여행 선물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21일 전북은행 본점 1층 로비에서 ‘전북은행과 함께 하는 가족애(愛)발견’ 발대식을 가졌다.
전북은행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함께 하는 이 사업은 한부모가정에 가족여행의 기회를 제공해 가족 간의 사랑과 소중함을 깨닫고 건강한 가족으로 재 성장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4월 20일부터 5월 4일까지 전북은행 홈페이지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지난 13일 마감한 결과 최종 50가구가 선정됐다.
선정된 가구는 최대 80만원의 여행비를 지원받아 7월부터 9월까지 전국으로 가족 애(愛)와 희망을 찾아 여행을 떠나게 된다.
발대식에 참여한 유지희 아동(가명, 초3)의 어머니는 “평소 직장에 다니느라 바쁘고 넉넉지 못한 가정형편에 가족여행은 꿈도 꿀 수 없었는데, 전북은행의 후원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전북은행 김종원 부행장은 “가족여행을 통해 그동안 바쁘게 지냈던 일상생활에서 벗어나 부모와 자녀가 서로 마음을 터놓고 대화하며 가족 애(愛)를 발견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북은행은 ‘가족애(愛)발견’사업 외에도 어버이날 효(孝)콘서트, JB카드 북 콘서트, JB멘토링 문화체험 등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 수 있는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