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휴가는 여유·힐링 가득한 축복의 땅 부안에서 보내세요”
상태바
“올 여름휴가는 여유·힐링 가득한 축복의 땅 부안에서 보내세요”
  • 송만석 기자
  • 승인 2015.07.29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안군, 여름휴가 부안서 보내기 타 시도 집중 홍보

부안군이 메르스 등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휴가철 관광객 유치에 나섰다.

군에 따르면 위축된 지역 관광산업을 활성화시키고 경기침체 등을 조기에 극복하기 위해 전 직원들이 30~31일 2일간 주요 대도시 및 관공서를 방문해 여름휴가 부안에서 보내기 홍보활동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군 전 직원이 수도권과 대전권, 광주권, 자매결연도시 등을 방문해 터미널과 백화점 등 다중이용시설 및 관공서를 중심으로 홍보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부서별로는 기획감사실·친환경축산과·맑은물사업소·주산면·상서면이 대전광역시를 방문할 계획이며, 주민행복지원실·문화관광과·민원소통과·하서면·보안면이 광주광역시를, 자치행정과·해양수산과·건설교통과·보건소·동진면·백산면이 경기도를, 농업경영과·푸른도시과·재무과·안전총괄과·부안읍·진서면이 서울특별시를 찾을 예정이다.

또 자매결연도시는 새만금국제협력과·변산면이 경북 포항시를, 문화체육시설사업소·줄포면이 부산광역시 수영구를, 미래창조경제과·행안면이 서울특별시 도봉구를, 농업기술센터·계화면이 경기도 고양시를 각각 방문한다.

군 관계자는 “여름휴가 부안에서 보내기 홍보활동을 통해 많은 관광객을 부안으로 유치할 것”이라며 “이를 통해 메르스 등으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시키고 관광부안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