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여성회관 이웃과 함께 하는 옥상달빛 작은음악회 27일
상태바
익산시여성회관 이웃과 함께 하는 옥상달빛 작은음악회 27일
  • 최두섭 기자
  • 승인 2015.08.26 18: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익산시 여성회관 교육생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지역주민과 교육생, 익산시 제2청사 직원들과 나누기 위한 ‘옥상달빛 작은음악회’를 여성회관 3층 옥상에서 27일 밤 7시부터 8시까지 개최한다.

여성회관 재능기부 봉사단이 주관하는 이 음악회는 여성회관의 너른 옥상 공간과 보름달을 활용해 교육생과 지역주민이 소통하고 공감하는 감성음악회, 무대와 객석 구분이 없이 공연자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평등한 음악회, 1회 용품을 쓰지 않고 쓰레기를 발생시키지 않는 친환경 녹색음악회로 공연돼 눈길을 끌고 있다.

오카리나반 교육생 대표 한수정 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음악회는 사랑으로 기타반(지도강사 강상순)이 ‘푸른시절’ 시작으로 ‘나는 행복한 사람’, ‘눈이 큰 아이’, ‘숨바꼭질’ 등을 합주하며 노래한다.

볼륨댄스반(지도강사 강영순)은 ‘빗속의 여인’과 ‘크라이 크라이 크라이(Cry, Cry, Cry)’반주에 맞춰 유연한 몸짓으로 관객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한다.

오카리나반(지도강사 김나연)에서는 ‘찔레꽃’, ‘당신은 나의 운명(Your my sunshine)’, ‘새소리’, ‘물소리’를 연주하며 우리소리반(지도강사 박경숙)은 판소리 사랑가와 민요 ‘태평가’, ‘진도아리랑’, ‘배띄워라’ 등을 노래해 관객들의 숨어있는 신명을 끌어낸다.

여성합창단(지도강사 이용환)은 ‘10월의 어느 멋진 날’과 ‘사랑으로’를 관객과 함께하는 화합의 무대를 만든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