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력파 뮤지컬배우이자 연출인 이주현과 함께하는, SUE 의 뮤지컬 갤러리 EP.2 !
상태바
실력파 뮤지컬배우이자 연출인 이주현과 함께하는, SUE 의 뮤지컬 갤러리 EP.2 !
  • 송미숙
  • 승인 2015.08.27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 지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SUE Entertainment는 지난 3월에 있었던 SUE 의‘뮤지컬 갤러리’EP.1 에 이어 오는 9월 5일 SUE 의‘뮤지컬 갤러리’EP.2 로 다시 한 번 관객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SUE 의‘뮤지컬 갤러리’EP.2는 EP.1과 마찬가지로 미술 전시회장에서 큐레이터가 작품을 설명하는 것처럼 구성, 이 노래가 어떤 작품에 나오는 무슨 장면임을 친절히 설명하면서 관객들에게 흥미와 지식을 선사할 예정이며 출연진들과의 토크 시간도 역시 함께 즐길 수 있다.

‘뮤지컬 갤러리’EP.1에서 안무 감독 겸 슈퍼 앙상블로 활약했던 문의인 배우는 뮤지컬 수 컴퍼니의 상임안무로서 슈퍼 앙상블의 힘이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자신감과 각오를 밝혔다.

이번 작품의 연출을 맡은 이주현 감독은 이 전 작품보다 더욱 역동적이고 모던한 작품들로 관객들과 호흡하게 될 거라며 EP.1 보다도 더 신나고 즐거운 공연이 될 거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번에 선보일 넘버들 역시나 대중들에게 친숙한 곡들로 모차르트, 풋루스, 맘마미아, 노트르담 드 파리 등 뮤지컬 작품의 하이라이트 곡들로 구성된다.

SUE Entertainment의 공동대표인 정지용 대표는 “EP.2를 통해 고 퀄리티의 작품을 관객에게 선사하기 위해 아낌없이 투자할 것” 이라고 뮤지컬에 대한 그의 무한한 사랑을 보여주며 이번 작품에도 많은 관심 보여 달라며 기대와 호응을 부탁했다.

SUE의 ‘뮤지컬 갤러리’ EP.2는 전북대학교 삼성문화회관에서 오는 9월 5일 토요일 오후 4시, 7시 30분 총 2회 공연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