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 분양가 파격
상태바
전주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 분양가 파격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6.04.24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격분양가! 파격조건! 소형아파트 1순위 접수

삼천천 조망 서부신시가지 탁월한 입지에 소비자들의 입에서 입으로 이슈가 되던 파격적인 분양가와 조건으로 전주 대표 건설사 성우건설이 시공하고 신뢰의 코리아신탁이 시행하는 소형아파트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가 지난 22일 모델하우스를 공개했다.
서부신시가지 삼천천 옆에 위치한 서부신시가지 성우아르데코는 서부신시가지에서는 드문 전용 47㎡, 52㎡ 소형 타입만으로 구성되어 실수요자들은 물론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급예정 분양가 또한, 서부신시가지 입지를 고려할 때 파격적이다. 서부신시가지는 주변시세가 3.3㎡당 900만원대를 오가며 주거지로의 높은 인기를 반영하고 있고 전북도청, 우정청, 경찰청, 중소기업청 등 전북을 대표하는 굵직한 기관들이 자리 잡고 있고, 롯데마트, 병원, 은행 등 인근 중심상권가의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가깝게 이용할 수 있는 잘 갖춰진 계획도시로 주거지로 안성맞춤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지난해 말 분양한 코아루 해피트리의 경우, 삼천천 조망세대의 인기가 높았는데, 성우아르데코 역시, 삼천천 조망(일부세대)은 물론 바로 앞 삼천천 생태공원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에코 조망 프리미엄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예상된다. 또한 이동교, 효자다리, 세내로, 흥산로, 효자로 등을 이용하면 시내·외 주요도로 및 고속도로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다. 
특히 3.3㎡,당 600만원~700만원대 분양가로 주변시세에 비해 저렴하고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인 계약금 10% 분납(1차-1천만원), 중도금전액무이자, 발코니확장무상시공의 좋은 조건으로 분양할 예정이다. 청약일정은 4월 26일 특별공급, 27일 1순위 접수, 28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1순위 접수는 인터넷 청약으로 접수받고 있다. 분양문의는 1600-8243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