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11주년특집>축하메시지-군산시
상태바
<창간11주년특집>축하메시지-군산시
  • .
  • 승인 2016.07.28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장 문동신

21세기 급변하는 시대에 생동감 있고 정확한 소식을 전하고 있는 ‘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1주년을 축하드리며, 임직원과 독자여러분에게도 30만 군산시민을 대표하여 축하 인사를 드립니다. 21세기를 역동적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신성장동력 새만금의 도시에서 지역 언론계에 선도적 역할을 다하고 계시는‘전북연합신문’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격려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 언론 발전에 크게 기여해 온‘전북연합신문’이 언론계의 정론과 직필을 바탕으로 지역 언론을 선도하는 여론 형성과 소통의 중심이 되기를 간절히 희망하며, 어떤 어려움 속에서도 진실을 알리고 미래를 개척하는 언론의 생명을 지켜 지역의 현실을 생생하게 조명하고 바람직한 대안을 제시하는데 앞장서 주시길 당부드립니다.

‘전북연합신문’창간 11주년을 계기로 지역 언론의 새 지평을 열고, 지역의 작은 변화와 소리에도 관심을 갖고 함께 고민하며 풀어가는 언론이 되어 시민들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주길 기대합니다.  끝으로‘전북연합신문’의 창간 11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전북연합신문’의 무궁한 발전과 임직원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군산시의장 박정희

전북도민들의 눈과 귀가 되는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해온「전북연합신문 창간 11주년」30만 군산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화 시대를 선도하는 지역의 대표 일간지로 성장한 ‘전북연합신문’은 도덕적 결단과 진실된 보도로 도민이 원하는 다양한 분야의 소식을 신속하고 심도 있게 다루어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언론사로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아울러 지역사회 공익기능의 적극적인 활동과 지방의회 의정활동에 큰 관심을 갖고 지방자치 발전과 올바른 의회상 정립을 위해 애써 주신 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지방자치시대를 맞아 그 지역의 특성을 잘 이해하고 대변할 수 있는 지역 언론의 역할과 중요성이 더욱 증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전북연합신문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용기와 희망을 전하는 메신저 역할을 충실히 해주시리라 기대하며, 항상 정론을 추구하고 도민의 삶에 행복을 주는 언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언론이 되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지역사회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지역 통합과 소통에 기여할 수 있기를 기대하며, 더불어 시민들의 알권리를 위해 헌신하고 신뢰받는 언론으로 나날이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