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제23회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상태바
하림, '제23회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6.07.28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28일까지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전시회 참가해 제품 홍보 펼쳐
-친환경 프리미엄 닭고기 브랜드 '자연실록' 무료 시식회 및 홍보책자 배포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서울 홍은동에 위치한 그랜드힐튼호텔 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23회 전국영양사학술대회 식품기기전시회’에 참가 중이라고 밝혔다.
 
본 전시회는 식품영양전문가인 영양사의 전문성을 높여 국민의 건강증진 및 영양복지 실현에 기여해 국민의 영양과 식생활 관리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는 “Smart 영양사, 건강 백세시대!”를 주제로 전국의 영양사 및 영양교사를 비롯해 관련 기관 및 단체관계자 등 약 4,500여명이 참가한다.
 
㈜하림은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필요한 닭고기의 영양학적 효능을 영양사들에게 널리 전파하기 위해 힘썼다. 특히 국내 축산물 최초로 사료부터 유통에 이르는 전 공정이 안전관리통합인증(HACCP)을 받은 '자연실록'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무료 시식회를 열고 홍보책자를 배포하는 등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펼쳤다. 또한 영양사들이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양념육 제품인 '하림 춘천식닭갈비'와 '만능다짐육' 등도 선보였다.
 
㈜하림 마케팅팀 정충선 차장은 "국민건강과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하는 영양사들에게 닭고기에 대한 최신 정보와 올바른 기준을 제공하기 위해 해마다 본 전시회에 참가하고 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하림의 차별화된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제품을 시식해 보며 그 우수성을 직접 체험해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