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고을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황’
상태바
샘고을시장 와글와글 시장가요제 ‘성황’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6.10.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와 정읍시가 후원하고 전북상인연합회가 주최한 ‘와글와글 시장가요제’가 지난 22일 정읍샘고을시장 특설무대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가요제에는 송하진 도지사와 김생기 정읍시장을 비롯한 유성엽 국회의원, 도의원, 시의원, 하현수 전북상인연합회장 및 시민 1,0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가요제는 이용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이들을 전통시장으로 유인,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가요제에서는 최진희 등의 초청가수 축하공연과 함께 예선을 거쳐 선발된 12명의 시민 노래자랑이 펼쳐졌다.
특히 가요제와 다양한 먹을거리와 공예품, 문화상품과 국악과 가요, 댄스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을 선보이는 야(野)한 야시장을 함께 진행해 샘고을시장이 생동감 넘치고 지역특화형 전통시장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를 받았다.
고광호 샘고을시장 상인회장은“앞으로도 최고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 마인드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시장을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샘고을시장 야시장운영 등 여러 가지 특성화 방안을 마련해 더욱 더 발전하는 샘고을시장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는 내달 26일 오전 10시 50분 JTV 전주방송‘와글와글 시장이 좋아’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야시장은 11월 12일과 26일에도 운영된다.
/정읍=박호진기자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