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10주년 기념행사 및 제10회 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상태바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및 제10회 장애인체육상 시상식 개최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6.12.07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10주년 기념행사 및 제 10회 전라북도 장애인 체육상 시상식’이 7일 전주 오펠리스 컨벤션홀에서 장애인 체육가족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장애인 체육회장인 송하진 지사와 김승환 교육감이   참석해 창립 10주년 유공자 및 장애인체육 유공자 46명과 2개 단체에 대하여 포상하고 격려했다.

특히 행사에는 10주년을 맞아 특별공로 부문에는 전 사무처장인  노점홍 처장이 수상했으며, 선수공로 부문에는 국내?외 대회에서 전북 장애인체육의 위상을 드높인 육상의 전민재 선수가 수상했다.

최우수선수 부문에서는 전국장애인동계체육대회에서 3관왕과 전국   장애인체육대회에서 금메달 2개와 동메달 1개를 획득한 권상현 선수가 최우수 단체 부문에서는 전라북도장애인배구협회가 수상해 올해 최고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와 함께 전라북도 장애인체육상의 공로, 감사, 봉사, 지도 부문에서는 총 26명이 장애인체육 유공자로 선정됐다.

송하진 지사는 이 자리에서 “전라북도장애인체육회 창립 10주년과 함께 그 동안 장애인체육 발전을 위해 힘쓴 단체 및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장애체육인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고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내년에도 장애인 모두가 도민과 더불어 참여하는 체육 행사가 많아지길 기대해보며 수상자를 다시 한번 축하하고 모든 장애인체육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