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김제완주축협 김창수 조합장 손님을 내 가족처럼
상태바
전주김제완주축협 김창수 조합장 손님을 내 가족처럼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7.02.19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직원 구제역 예방에 앞장

김창수 조합장
전주김제완주축협 김창수 조합장은 올해도 더욱더 질 좋은 한우를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구제역 예방에 전 직원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 조합장은 “호성동 참예우는 전라북도 한우 광역브랜드로서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으며,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모시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고급 한우를 정성으로 다하여 받치고자 하는 마음으로 생산에서 유통까지 깨끗한 환경, 신선한 사양, 최상의 위생 관리로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전주김제완주축협 참 예우는 친환경 자연 순환농법으로 재배한 청보리 사료만을 급여하여 건강하게 키운 고품질 한우로서 최고급 육을 고객에게 바치는 최상의 한우다. 무항생제 인증을 받은 참예우 한우는 소비자들의 건강을 위한 안전한 먹거리다.

호성동 참 예우는 아이를 생각하는 어머니의 마음으로 생산에서 도축까지 정성과 사랑으로 바른 먹거리를 만드는데& 온 정성을 쏟고 있으며, 한우의 고급육을 생산하기 위한 노력은 계속 연구하고 있다.

전주김제완주축협 참예우가 최고의 한우브랜드인 이유는 전북의 깨끗한 물과 맑은 공기, 쾌적한 환경에서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1등급 이상의 한우만을 출하는 청정 한우이기 때문이다.
 
호성동 참예우는 전통이 있는 곳에 고유의 맛이 있으며, 전통과 맛의 고장 전북의 대표하는 한우로써 장인정신과 함께 최고급 한우로 손님들에게 다가서서 질 좋은 한우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 구제역 발생으로 인한 안정성 문제가 심각한 수준에 이르러 어느 것 하나 안심하고 먹을 수 없는 상황이다.

그러나 호상동 참예우는 자연과 더불어 사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가족이 먹는 다는 심정으로 친환경적인 자연에서 키운 안전한 고품질의 한우를 생산하여 소비자들에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주김제완주축협 이덕현 상무는 “참예우는 소비자를 왕으로 모신다는 신념아래 최고급 한우를 생산하는데 최선을 기울이고 있으며, 친환경 농산물의 주 구매자인 주부와 참예우를 찾는 손님을 대상으로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