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 교원 정년퇴임 기념 및 정부 포상 전수식 개최
상태바
군산대, 교원 정년퇴임 기념 및 정부 포상 전수식 개최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3.23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는 23일 총장 접견실에서 교수 정년퇴임 기념 및 정부 포상 전수식을 개최했다.
이날 전수식에는 나의균 총장을 비롯한 주요 보직자 및 올해 퇴직하는 국어국문학과 권병로 교수, 동아시아학부 고대곤 교수, 행정경제학부 김종후 교수, 토목공학과 정영채 교수, 토목공학과 신문섭 교수, 기계자동차조선해양공학부 정태진 교수, 해양생명응용과학부 이정열 교수 등이 참석했다.
전수식에서 권병로 교수는 황조근정 훈장을 전수받았고, 김종후 교수는 근정포장을, 신문섭 교수 녹조근정 훈장, 정태진 교수 녹조근정 훈장, 이정열 교수가 황조근정 훈장을 전수받았다.
한편 퇴임하는 권병로 교수는 재직 기간 동안 학생들이 지역방언 및 지역 문화에 대한 관심과 소양을 기르는 데 기여해왔고, 고대곤 교수는 전인적 일본어 교육에 헌신해왔으며, 김종후 교수는 군산시발전협의회의장 등의 활동을 통해 국가발전에 기여해왔다.
또한 정영채 교수는 적극적인 학생 지도를 통해 우수인력들이 건설산업현장에서 중견 간부로 활동할 수 있도록 기여했으며, 신문섭 교수는 투철한 사명감으로 연구 및 학생지도에 임하며 대학발전에 기여했다.
정태진 교수는 왕성한 학술활동을 통해 기계설계 분야 학술 및 산업 발전에 기여했고, 이정열 교수는 양식장 환경관리의 중요성을 교육하는 데 헌신하며 국내 양식장의 수질환경 개선에 기여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