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성료
상태바
제3회 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 성료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7.04.0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0여 청소년의 활기찬 에너지로 가득

고창군이 후원하고, 고창청소년문화센터(센터장 서영주)가 주관한 ‘제3회 고창군 청소년 3on3 길거리 농구대회’가 8일 고창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올해 세 번째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선수 100여명을 비롯, 응원 온 200여명의 청소년들로 체육관은 시종일관 건강하고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팀당 5명으로 구성된 중학교 11개팀, 고등학교 9개팀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토너먼트로 진행됐고, 결승전에 앞서 고창여중‘베리아’댄스 팀의 축하공연도 선보였다. 
 

서영주 청소년문화센터장은“건전한 스포츠 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에너지를 발산하면서 학업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협동심과 도전적인 사고를 가지고 건강하게 성장하도록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전주KCC이지스’프로농구단으로부터 선수단 사인볼과 모자와 기념품을 후원받았으며, 추첨을 통해 참가 선수와 관중들에게 경품으로 제공됐다.
 
 
한편 이날 경기 결과, 중등부는 M-Life(영선중)가 우승  튄볼(고창중)이 준우승을, 에어존(고창중)이 장려상을  독수리4형제(영선중)가 격려상을 수상했으며, 고등부는 강성일본원숭이(고창고)가 우승을 완수차임(고창고)이 준우승을 차지했고, 유인재팀(고창고)이 장려상, 홍승민팀(고창고)이 격려상을 수상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