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완주 프러포즈축제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상태바
제2회 완주 프러포즈축제에서 사랑을 고백하세요.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7.04.27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3일 완주군 구이면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에서 개최

 ‘완주 프러포즈축제’가 오는 5월 13일 완주군 구이면 전북도립미술관 일원에서 개최된다.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모악산과 경각산, 구이저수지 등 기존의 관광자원을 활용한 스토리텔링으로 모악산 일원을 관광명소화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개최하였으며, 올해로 두 번째 열린다.

 주행사장인 모악산 전북도립미술관 주변 일원에서는 프러포즈와 관련된 각종 공연, 전시, 체험행사가 운영되고, 프러포즈 커플들을 위한 각종 이벤트가 진행, 페이스북과 FM 90.1MHz를 연계한 사전 공모전 커플사진, 세줄편지가 4월부터 진행된다.

 특히 올해에는 이색적인 프러포즈를 희망하는 7커플의 드레스쇼를 시작으로 축제가 본격적으로 진행된다. 황금커플링을 획득할 수 있는 최강커플찾기 이벤트 ‘좋다고 말해’와 커플들의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 줄 ‘연애특강 토크콘서트’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통통튀는 로컬DJ ‘장혜라의 행복발전소’ 특집 공개방송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주민DJ들이 진행하는 두근두근 OST 음악방송 ▲미혼남녀들을 위한 사랑의 오작교 ▲두근두근 사랑패치 ▲재미로 보는 타로 ▲은행알 사랑증표 ▲이시대 젊은이들을 위한 작은결혼 체험관 ▲커플간식 만들기 등 커플들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체험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미술관일원에서는 방문객들을 위한 러블리한 스팟포토존 운영을 통해 사랑과 추억의 인증샷을 남길수 있는 ‘러블리 스팟 포토존’을 조성한다.

 결혼을 앞두고 있거나 연인 혹은 프러포즈를 하지 못한 기혼커플들을 위해 ‘사랑의 백일주 담그기’와 ‘사랑의 자물쇠’ 이벤트를 묶어 50커플 한정 프러포즈 여행상품을 사전예약 판매하고 있다. 참여신청 및 궁금한 사항은 완주군청 관광체육과 전화 063)290-2621~2로 문의하면 된다

 완주 프러포즈축제는 여성을 상징하는 ‘모악산’과 남성을 상징하는 ‘경각산’의 사랑의 결실로 ‘구이저수지’가 풍요의 상징으로 조성됐으며, 이곳에서 사랑고백을 하면 꼭 이루어 질 수 있다는 스토리를 배경으로 열리는 축제이다.

 박성일 군수는 “전년도 부족한 점을 보완해 커플들을 위한 사랑과 추억을 쌓을수 있는 축제로 준비하고 있다”며 “사랑하는 연인, 가족 등과 함께 참여하여 사랑을 확인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져보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