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10.23 화 19:23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 전주
       
양한방 협진에 친절 서비스까지 넘버원 '지리산한방병원'
지리산한방병원 이래서 좋다
2017년 05월 22일 (월) 18:14:25 신인식 기자 tlsdlstlr0006@daum.net

   
▲ 진료중인 권의광 원장
   
▲ 환자대기실
   
▲ 입원실
   
▲ 병원 전경
   
▲ 향토방과 휴게실
   
▲ 도수치료
   
▲ 침치료
지리산한방병원은 전주시 완산구 서신로에 위치한 동·서의학협진 병원으로 지역사회에 크게 기여하며 봉사하는 아름다운 병원이다.
지리산이란 산은 예로부터 금강산, 한라산과 함께 삼신산(三神山)의 하나로 많은 숨은 은자들이 도를 닦는 민족적 숭앙을 받아 온 민족 신앙의 영지(靈地)이다. 지리산은 큰 명산으로 전북, 전남, 경남 등 3도에 걸쳐 있으며 3도를 아우르고 많은 지혜로운 사람들을 포용하듯이, 지리산 한방병원도 한의사와 양의사 그리고 직원들 모두가 한 마음이 돼 사랑으로, 따뜻하게 진료하는 새로운 치료모델이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는 병원이다. 
권의광 대표원장은 “지리산한방병원은 지역주민들의 몸과 마음의 상처까지 치료하며 이웃에게 더욱 행복하고 여유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돼 드릴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한다.
진료시간은 평일 오전 9시~오후 6시 토요일은 오후 1시까지 오전진료를 하며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진료는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9시까지이다.        
일단 지리산빌딩 3층 내부로 들어오면 넓고 쾌적하고 깔끔한 공간과 친절한 직원들의 서비스에 감동한다.
알칼리수로 직접 달여 주는 한약은 엄선된 약재와 원장의 직접처방으로 청결하고 정성스럽게 달여 드리며 택배 또는 퀵으로 서비스도 가능하다.
치료실의 여러 모습들을 둘러보면 근골격계 통증과 수술 후·회복치료를 위해 침 치료와 봉침, 어혈, 면역 등의 약침치료와 한약, 여러 가지 환제, 부항, 기를 보하고 피를 맑게 해주는 왕뜸 등의 한방치료와 물리치료, 도수치료, 주사요법, 방사선검사 혈액검사 등의 양방 진료를 통해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1:1치료를 하고 있다.
지리산한방병원의 입원실 내부는 2인실, 4인실, 다인실로 다양하게 구성돼 있으며 개인냉장고와 옷장 각 병실마다 샤워시설과 비데시설이 완비돼있고 부대시설로 탕비실, 휴게실, 황토방과 편백 쉼터, 도서관이 있어 환우들의 필요에 따라 더욱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돼 있다.
이 모든 시설과 아낌없는 서비스 정신이 하나 돼 지역주민들과 함께하는 아름답고 행복한 병원이 될 것이다.
지리산한방병원에 들어서면 모든 직원들이 맑고 행복한 표정으로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 사랑합니다~”라고 인사하는 것이 생활화 돼있다.
입원하고 있는 한 재활환자는 “이곳은 친절한 의료진들의 돌봄 뿐 만아니라 환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공간과 뜨끈뜨끈한 황토방, 마음의 양식을 쌓을 수 있는 작은 도서관까지, 또 건강증진실에는 손 마사지와 발마사지기로 하루의 피로를 싹 풀어주는 곳이 있어 이것이 지리산한방병원의 자랑”이라고 말한다.    

ⓒ 전북연합신문(http://www.jbyonha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평화통일교육 제기..상호이해증진
초등학교 고학년 가족관계향상 프로
창업기업 발굴 및 육성에서 우수한
전주대, LINC+ 마일리지 장학
전북교육청, 수석교사 17명 선발
혁신공동체 거리축제 성황리 개최
탄소분야 국제연구 네트워크 확대
54909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03(우아동) 동서빌딩 4F | 대표전화 : (063)232-9340 | 팩스 : (063)232-934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정호
Copyright 전북연합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byonh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