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경찰서에요? 갤러리에요?
상태바
여기가 경찰서에요? 갤러리에요?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7.06.14 18: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경찰서, 새만금 항공사진 전시 ‘호응’

군산경찰서(서장 김동봉)가 이색 사진전시회를 개최하며 경찰서를 방문한 외부인은 물론 내부 직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전시는 ‘공감과 감성문화 조성’이라는 주제로 군산의 대표 랜드마크인 새만금과 고군산군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담은 드론 항공사진 40점으로 구성되었으며, 군산 새만금개발청의 협조로 오는 20일까지 경찰서 내 로비와 1층, 2층, 3층 복도에 전시된다.
 
‘새만금의 바람을 느끼는 일’, ‘희망의 땅’, ‘고군산군도 장자도 일출’ 등의 제목으로 전시된 작품 40점은 새만금사진 공모전을 통해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들로 다채로움과 신비함을 선보이며 방문 민원인과 경찰관들에게 잔잔한 감동을 선사하며, 정서함양에 도움을 주고 있다.
 
군산경찰은 이번 사진전을 시작으로 청사를 문화와 예술이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시민만족도 향상에 기여할 예정이다.
 
경찰서를 찾은 시민들은 “사진들이 전시된 경찰서에 들어오니 마치 안락한 갤러리를 찾은 느낌이었다.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군산경찰만의 독특한 아이디어와 노력에 아낌없는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김동봉 서장은 “이번 새만금 사진 전시를 통해 경찰서를 찾는 시민들이 군산에 대한 깊은 자긍심과 애향심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