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장수 건설 위해 힘 쏟을 것”
상태바
“행복장수 건설 위해 힘 쏟을 것”
  • 권남주 기자
  • 승인 2017.06.26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용득 장수군수, 하반기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장수군은 지난 26일부터 오는 29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최용득 군수와 한영희 부군수가 참석한 가운데 군민이 중심되는 행복 장수 건설을 위한 '2017년 상반기 결산 하반기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보고회에서는 부서별 주요사업 추진상황을 살피면서 문제점을 예측하고, 하반기에도 성공적으로 각종 사업들이 추진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제시하는 등 소통과 협업의 시간을 29일까지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다.
 
군은 지난 상반기 동안 국가예산?공모사업에 다양한 인적 네트워크와 전략적인 계획을 통해 178억(31건)을 확보했으며, 장수 레드푸드융복합센터 조성사업, 계남양돈단지 매입사업 등 규모 있는 공약사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반기에도 장수 가야문화유산 세계유산 등재, 제11회 한우랑 사과랑 축제, LPG배관망 구축사업, 장수지구 ? 장계4단계 하수관거 정비사업 등 대규모 사업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면밀하게 추진상황을 점검했다.
 
최용득 군수는 “현재 추진되고 있는 대규모 사업들뿐만 아니라 각종 보건?복지사업, 교육환경 조성, 생활민원 및 직소민원 관리 등 국민 생활과 직결되는 사업들의 내실 있는 추진과 더불어, 현장행정 ? 소통행정 ? 서비스 행정을 실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군은 그동안 추진된 주요사업에 대한 철저한 점검을 통해 하반기 사업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앞으로 계획된 사업들도 면밀히 검토, 성공적으로 사업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나갈 방침이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