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편영화 시나리오 어렵지 않아요!
상태바
장편영화 시나리오 어렵지 않아요!
  • 송미숙 기자
  • 승인 2017.07.31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편 시나리오 기초 과정’ 수강생 모집

-1일 부터 25일까지 이메일 접수


<동갑내기 과외하기> 김경형 감독의 무료 시나리오 교육  사단법인 전주영상위원회(이하 전주영상위)가 매년 진행하는 지역 대표 영화영상교육인 ‘전주 시나리오 스쿨’장편 기초 과정의 교육생을 8월 1일부터 8월 25일까지 모집한다.

 ‘전주 시나리오 스쿨’은 지역 예비 영화인을 비롯한 영화 시나리오에 관심 있는 학생 및 전주 시민을 위한 교육이다. 이번 하반기에 진행 될 ‘장편 기초 과정’은 장편영화 시나리오 작성을 준비하는 지역 (예비)작가들을 위해 준비되었다.

교육 기간은 9월 2일부터 11월 11일까지 이며 이 기간 중 7회에 걸쳐 진행 될 예정이다. 이 과정은 장편영화 시나리오 기초 과정으로 트리트먼트 쓰기를 목표로 하고 있어 장편영화 시나리오를 처음 써보는 수강생도 충분히 수강 할 수 있다.

 교육 강사는 김경형 영화감독으로, <동갑내기 과외하기>, <라이어> 그리고 지난해 개봉한 <우주의 크리스마스>를 연출하였다.

 ‘전주 시나리오 스쿨’ 교육은 무료이다. 총 10명의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교육을 희망하는 자는 전주영상위 홈페이지(www.jjfc.or.kr)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뒤 개별 장편영화 시놉시스와 함께 이메일(apply@jjfc.or.kr)로 접수하면 된다. 수강생 발표는 8월 29일에 공지 및 개별연락으로 안내 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전주영상위원회 홈페이지(www.jjfc.or.kr)를 참고하거나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