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전주세계소리축제 2차 티켓 예매 시작
상태바
2일, 전주세계소리축제 2차 티켓 예매 시작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7.08.01 1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기 예매 이벤트.패키지 티켓 등 다양한 혜택

2017 전주세계소리축제조직위(조직위원장 김한)가 2일, 소리축제 전 유료공연을 대상으로 2차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를 통해 공연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를 통해 관심 있는 공연 정보를 확인하고 티켓 구매 사이트로 이동할 수 있다.
 
소리축제는 2차 티켓 예매 오픈과 동시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리축제가 추천하는 메인 공연을 오는 15일까지 JB카드.광주은행카드로 결제할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단체(20명 이상)관람객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JB카드와 광주은행 카드 20% 할인, 문화누리카드와 65세 이상의 성인, 국가 유공자 및 장애우는 5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조기 예매 이벤트 해당공연으로는 ▲매해 큰 성원을 얻고 있는 소리축제 표 개막공연 ‘Color of Sori(때깔 나는 소리)’, ▲월드뮤직이 선사할 수 있는 최고의 경지 ‘마르코폴로의 음악여행’ ▲오로지 북 하나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선후배들의 뜨거운 우정의 무대 ‘광대의노래-고집(鼓集)’ ▲ 일상의 소품들이 무대 위 살아있는 주인공으로 변하는 ‘어린이공연 물체놀이극 평강공주와 온달바보’ 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온라인으로 티켓을 구입한 예매자들을 대상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대명리조트 변산 숙박권(2인), 대명리조트 변산 아쿠아월드 이용권(25인)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음악의 집’ 패키지 티켓을 개발해 월드뮤직 마니아들을 위한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


기타 프로그램 안내와 자세한 일정 및 예매 정보는 소리축제 홈페이지(www.sorifestiv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