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군정발전에 최선”
상태바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군정발전에 최선”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7.08.07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8월 중 비전다짐의 날

박우정 고창군수가 ‘비전다짐의 날’에서 “고창군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포기하지 않는 열정으로 목표를 달성하는데 최선을 다해달라”고 말했다.
 

7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서 박 군수는 국가예산 확보와 각종 시책 추진 등에서 마침내 목표를 이루기까지 반드시 해낸다는 마음가짐으로 노력해달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불볕더위가 지속되면서 노약자와 어린이 등 더위 취약계층과 축산농가도 피해를 입지 않도록 각별한 관리·지도가 필요하다”고 말하고 “이와 함께 태풍과 장마에도 주의를 기울여 재해상습지역 점검과 정비에 소홀하지 않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또한 “구시포와 동호해수욕장을 비롯해 심원면 만돌과 장호, 하전 등 갯벌체험장에 피서객들이 많이 찾아오고 있는 만큼 청정한 고창군에서 안전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갈 수 있도록 관리에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며 “오는 26일부터 이틀간 해리복지회관 일원에서 개최되는 해풍고추축제에도 방문객들이 감동받고 농가들에게 소득의 기회를 줄 수 있는 내실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밖에도 박 군수는 오는 15일 제72주년 광복절을 맞아 순국선열과 애국지사를 기리며 독립유공자와 유가족을 먼저 찾아 감사와 위로의 뜻을 전하고 태극기 달기에도 솔선수범할 것과 오는 21일부터 24일가지 진행되는 을지연습기간에 위기대응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철저한 대비를 당부했다.
 
한편, 이날 고창군 문화관광과 농특산물 등 아름답고 청정한 고창군의 다양한 모습을  SNS를 통해 널리 알리며 군정발전에 기여한 ‘SNS 홍보 우수 공무원’에 대한 시상이 이뤄져 농업기술센터 송진의 소장, 농업기술센터 김형학 경제작물팀장, 문화관광과 서영길 주무관이 고창군수 표창을 받았으며, 군정발전에 대한 다양한 제안을 공모한 ‘고창군 아이디어 왕 선발대회’ 우수 아이디어로 채택된 아산면 최선임 민원팀장, 농업진흥과 김기덕 주무관, 재무과 김수경 세입징수팀장에 대한 시상도 진행됐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