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공동체 페스티벌& 할로윈골목파티, 27일부터 28일까지
상태바
제7회 공동체 페스티벌& 할로윈골목파티, 27일부터 28일까지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7.10.1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읍의 지역 공동체와 시민들이 함께하는 제6회 공동체 페스티벌 & 할로윈 골목파티(이하 공동체 페스티벌 & 할로윈 골목파티)가 열린다.
공동체 페스티벌 & 할로윈 골목파티)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수성동 새암로거리(sc제일은행 ~ 블랙라인커피 구간)에서 진행된다. 정읍시공동체협의회와 청년문화공동체가 주최하고 정읍시, 새암로상가 번영회 등이 후원한다.

공동체 페스티벌 & 할로윈 골목파티는 매회 시민과 관광객 등 1만여명 이상이 참여하여 정읍시만의 색깔을  담은 도심축제로 자리잡아가고 있다.
올해도 지역공동체 70개 팀과 지역 청년들이 참여해 공동체 장터와 할로윈 골목파티, 막걸리거리, 각종 체험, 이벤트, 문화공연 등 다양한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막걸리거리에서는 우리나라 3대 막걸리로 꼽히는 태인막걸리를 포함해 정읍에서 생산되고 있는 7개 막걸리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지난 2015년 첫 개최 이후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할로윈골목파티는 지역 청년들이 주축이 되어 준비하고 있다. 귀신의 집과 쇼미더머니 J, 거리 이벤트 등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시는 “이번 행사를 지역공동체와 청년, 시민들이 함께 하는 화합의 장으로 만들겠다”고 밝혔다
.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