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5일 문화공연 홍신자의 소리와 춤 <아리아리아라리요> 무료공연
상태바
10월 25일 문화공연 홍신자의 소리와 춤 <아리아리아라리요> 무료공연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7.10.23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 가족이 다 함께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홍신자의 소리와 춤 '아리아리아라리요'공연이 25일 수요일 오후 7시 남원춘향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전석 무료관람) 찾아갑니다.
10월 문화가 있는 날  2017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과 연계하여 진행되는 홍신자의 소리와 춤 <아리아리아라리요> 공연은 인생의 가장 원숙한 경지에서 진정한 자유와 춤의 의미를 깨달은 영원한 구도자로서 걸림돌 없는 자유의 향연을 펼치는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동양적 아방가르드 무용의 선구자로 불리며 세계 18인의 무용가로 선정된 홍신자 선생의 춤도 함께 선보여, 군더더기 없는 춤사위가 지닌 삶에 대한 철학적 주제들을 시각적으로 모던하게 담아내려 한다.
프로그램은 ‘아하하하(소리)’, ‘아리랑 산조(연주)’, ‘가든(춤)’, ‘하리오(소리)’, ‘아리아리아라리요(소리)’ 순서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은 홍신자 그의 대표작 ‘제례’ ‘명왕성’ ‘순례’ 등의 계보를 잇는 구도적인 작품으로 소리로 영혼을 치유하기에 이상적인 작품으로 구성돼 있다.
이날 공연은 기타리스트 박석주, 드러머 박인열, 바이올리니스트 강해진씨가 함께 무대를 꾸민다.
.
남원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문화가 있는 날과 연계하여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의 수준 높은 우수 공연들이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관심과 관람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