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7.11.23 목 19:24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 사회
       
군산경찰서, ‘교통사고 줄이기’ 유공 감사장 수여
2017년 11월 08일 (수) 17:55:17 허정찬 기자 cldn27@daum.net
   

군산경찰서(서장 최원석)는 지난 7일 군산 월명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제8회 군산개인택시조합 교통사고 줄이기 및 한마음 체육대회에서 1년동안 군산 교통사고 줄이기 활동에 앞장서준 유공자 7명에 대하여 감사장을 수여했다.

군산개인택시조합은 택시 운수업 종사자 약 900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군산모범운전자회 임원진이 소속된 단체로, 올바른 교통문화 정착을 위한 교통캠페인과 각종 지역행사, 초등학교 등하굣길 교통관리 등 군산시민의 안전을 위해 교통 봉사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교통사고 줄이기 단합대회에 최원석 서장이 자리를 함께하여 군산 관내 교통사고 줄이기 활동을 펼쳐온 군산개인택시조합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 날 교통안전 봉사활동에 적극 앞장서준 유공자에 대해 감사장을 전달하며, 이들의 활동에 자긍심과 동기를 부여하고, 교통사고 예방과 감소를 위해 각오를 새롭게 다지는 자리가 되었다.

최원석 서장은 “힘겨운 여건 속에서도 군산시민의 안전과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적극적이고, 헌신적인 봉사활동을 해주신 군산개인택시 운전자 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군산경찰도 군산개인택시조합과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여 노인과 어린이 등 교통약자 사고예방 등 교통사고로부터 안전한 군산 만들기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전했다.

허정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전북연합신문(http://www.jbyonha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안보공, 산업안전보건협의체 정례회
농어촌公 전북, “내고향 물 살리
전북도시가스, 사랑 담은 김장 담
국토정보공사, 사회공헌 및 지진피
동절기 대비 건설현장 정기감독 실
기업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실천에
섬김봉사단,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
54909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03(우아동) 동서빌딩 4F | 대표전화 : (063)232-9340 | 팩스 : (063)232-934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정호
Copyright 전북연합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byonh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