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로공사 정읍영업소 하이패스카드활용방법 홍보 구슬땀
상태바
한국도로공사 정읍영업소 하이패스카드활용방법 홍보 구슬땀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7.12.10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로공사 정읍영업소(경우기업)가 하이패스카드 활용방법 등을 홍보하고 있다.

경우기업 오홍식 운영자는 지난9일 정읍ic에서 한국도로공사 선불카드출시 알림과 더불어 고속도로 하이패스카드 이용방법 등을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하였다.
  
이날 홍보활동은 먼저 하이패스 카드의 종류를 보면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카드(선불카드, 충전:현금),하이패스 플러스 카드(민간선불카드,충전:현금,신용카드),후불 하이패스 카드(카드사발급,후불납부)등으로 고속도로 영업소(사무실),하이패스센터에서 구입하면 된다.

도한 구입비는 5,000원(3만원이상 충전고객 카드구입비 면제,   17.12.31까지)이며, 사용장소는 고속도로, 하이패스가 설치된 지자체 유로도로  주차장, 사용방법은 하이패스 차로 및 일반차로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국도로공사 정읍영업소 김병근 사무장은 “하이패스(hi–pass)단말기 올바른 사용방법으로는 차량운전 전 정상작동 확인, 전면 유리창 중앙하단 또는 데쉬보드 중앙에 반듯이 설치하고, 등록(개인정보 변경 등)후 사용하여야 한다”고 말했다.

김 사무장은 “불편사항은 한국도로공사 콜센터(1588-2504), 홈페이지(www.hipass.co.kr), 정읍영업소(063-532-1125) 등에 문의하면 불편을 해소할 수 있다”며 “고속도로를 이용하는 모든 운전자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