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발전 기여"
상태바
"지역발전 기여"
  • 임종근 기자
  • 승인 2017.12.1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의회 김현덕 의원, 4-H 감사패 수상 , 전주시의회 김순정·서난이 의원, 감사패 수상

전주시의회 김현덕 의원(삼천1·2·3, 효자1·2동)이 지난 8일 농업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사)전주시4-H본부(회장 김문겸)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김 의원은 뜨거운 열정과 사랑으로 농촌 발전과 농업인의 권익 향상을 위해 앞장서왔다. 특히, 전주시4-H본부 등 농업인단체를 육성 및 활성화 하는데 많은 노력을 해왔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이날 감사패를 수상한 김 의원은 “최근 귀농·귀촌 증가에도 불구하고 농촌 고령화 등으로 농업 인구가 지속적으로 감소하면서 농촌 활성화에 대한 대책이 필요한 상황”이라며 “앞으로 농업인 단체를 중심으로 농업경쟁력을 확보하고 농가 소득을 증대시킬 수 있는 정책 방안을 강구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전주시의회 김순정·서난이 의원, 감사패 수상
전주시의회 김순정, 서난이 의원이 11일 전주르윈호텔에서 열린 ‘2017년 전북 ICT 융합컨퍼런스 & 송년의 밤’행사에서 시민들의 복리증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날 김 의원과 서 의원은 그동안 전주시의회 문화경제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전북지역 ICT 산업 발전과 기업의 성장을 위해 이바지해 온 점을 높이 평가 받아 전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 입주기업 대표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