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무주, 활기찬 무주!
상태바
건강한 무주, 활기찬 무주!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7.12.12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무주군 체육인의 밤 성료

2017년 무주군 체육인의 밤 행사가 12일 무주예체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무주군이 주최하고 무주군체육회가 주관한 것으로 식전공연과 결산보고, 시상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황정수 무주군수(무주군체육회장)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백경태 도의원을 비롯한 관내 기관 ? 사회단체장들과 각 종목별 임원, 동호인 등 250여 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이 자리에서는 무주군유소년축구팀 윤치병 감독과 무주군청 문화관광과 정상민 주무관이 무주군 체육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무주군체육회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황정수 군수는 “군민 건강을 위해, 군 체육활성화를 위해 애써주시고 체육으로 군위선양에 힘써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이 자리가 서로를 격려하고 서로의 마음을 모으는 소중한 시간이 돼서 새해에는 우리 무주가 세계인이 인정하는 태권도의 고장, 체육인이 인정하는 생활스포츠의 고장으로 당당히 인정을 받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무주군에는 현재 축구와 배드민턴, 패러글라이딩, 그라운드 골프, 탁구 등 22개 종목 141개 단체, 2천 9백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이들은 올 한 해 전북도민체육대회 등 16개 대회에 출전해 개인과 단체전 우승을 비롯한 각 부문 입상을 하며 지역을 알리는데 기여했다.
한편, 무주군은 태권도원을 비롯한 국민체육센터와 반딧불체육관, 각 읍면 생활체육공원 등 다양한 체육 인프라 시설 등을 갖추고 연 간 33회에 걸친 국내외 대회들을 개최하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