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촌동, 연말연시 맞아 훈훈한 기부행렬 이어져
상태바
요촌동, 연말연시 맞아 훈훈한 기부행렬 이어져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7.12.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요촌동(동장 송해숙)에서는 추운 날씨로 몸과 마음이 움츠러드는 가운데에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물하기 위한 지역사회 주민들의 훈훈한 성금, 물품 기부가 이어지고 있다.
김제시 검산동 소재 원마트(대표 이상훈)에서는 “겨울 한파 속에 춥고 외로운 이웃들이 따뜻하게 식사할 수 있길 바란다”며 백미(10kg) 100포를 기탁했고, 요촌동 소재 유운용내과의원(원장 유운용)에서는 “추운 겨울철 어려워진 형편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고 있는 이웃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며 성금 200만원을 기탁했다.

또 요촌동 소재 김제지평선한돈(대표 김경애)에서는 “관내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소중히 써달라”며 성금 100만원을 전했고 신풍동 소재 김제산림조합(조합장 함길권)에서는“기부를 통해 올해도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전하는 따뜻한 한해가 되길 바란다”며 성금 100만원을 기부하였다.
기부된 물품과 성금은 기부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관내 저소득 가정 및 발굴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들에게 골고루 지원할 계획이다.
송해숙 요촌동장은 “매년 연말연시가 되면 잊지 않고 관내 어려운 이웃에 대한 관심과 사랑으로 기부를 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