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낭만과 감동의 2017 산타축제 개최
상태바
임실군, 낭만과 감동의 2017 산타축제 개최
  • 이기주 기자
  • 승인 2017.12.18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올해 임실N치즈축제의 대성공에 힘입어 축제의 아이콘으로 급부상한 임실군이 한 겨울 크리스마스를 맞아 낭만과 감동의 ‘2017 임실 산타축제’를 개최한다.


군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2017 임실 산타축제’를 열고, 가족?연인과 함께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연대회와 공연, 체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대표적인 이색프로그램은 ‘17명의 산타를 찾아라’로 평소 선물을 하고 싶었으나 여러 가지 이유로 선물을 하지 못한 사람들이 가족과 연인, 친구 할 것 없이 사전신청을 통해 17명의 산타를 모집, 소중한 사람에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한다.


또한 ‘산타경연대회! 내가 산타야!’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이 코너는 전국에서 모인 음악과 댄스, 공연 8개 팀이 각 분야에서 자신들의 끼와 에너지를 발산, 관람객들의 추위를 달래주고 재미와 흥겨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산타양말 카드에 소원을 적고 추첨을 통해 선물을 주는 ‘산타양말 소원적고 선물받기’, 치즈 떡볶이를 무료로 나눠주는 ‘치즈떡볶이 나눔행사’ 등 이벤트도 펼쳐진다.

 

심 민 군수는  “추운 겨울에 마땅히 오갈 데가 없다면, 가족?연인 등과 함께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리는 산타축제에서 즐겁고 멋진 추억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