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신년호>"군민과 함께 하는 의회로"
상태바
<2018 신년호>"군민과 함께 하는 의회로"
  • 문영두
  • 승인 2018.01.01 1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의회 의장 문영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희망찬 무술년(戊戌年)새해가 밝았습니다.

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는 한 해가 되시기를 진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또한,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임실군의회에 뜨거운 성원과 아낌없는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올 한해도 임실군이 더욱 더 발전하는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정유년(丁酉年) 지난 한 해를 돌이켜보면, 대통령 탄핵, 북한의 무력 도발, 포항 지진 등 대내외적으로 매우 힘든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임실군의회는 3만 군민과 함께 우리군의 발전을 위해 전심전력을 다해 노력해 왔습니다.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화합을 상징하는 무술년(戊戌年) 새해에도 우리 임실군의회는 집행부와 긴밀한 상생관계의 바탕위에서 지방자치발전과 군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습니다.
특히, 군민 여러분과의 더욱 많은 대화와 경청을 통한 현장위주의 열린 의정으로 군민의 뜻이 군정에 올바르게 반영될 수 있도록 『군민과 함께하는 의회』실현에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또, 임실군의회는 군민을 위한 활짝 열린 민의의 전당으로써 위민의정(爲民議政)을 실천하며, 군민의 대변자와 봉사자로서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여 살고 싶은 임실을 만들기 위해 모든 지혜와 역량을 결집시켜 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
의회가 본연의 역할을 다할 수 있는 힘은 군민 여러분의 목소리에서 나옵니다.
새해에도 임실군의회가 더 큰 발전과 성장을 거듭해 나갈 수 있도록 아낌없는 격려와 사랑을 부탁드리면서, 2018년 새해 군민 여러분 모두 건승하시고, 가정에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무술년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