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성덕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김제 성덕면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 이·취임식 개최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8.01.1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제시 성덕면(면장 신형순)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혜영)는 17일 면 복지회관 2층에서 주민자치위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첫 월례회의 및 위원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 날 회의는 주민자치 신규위원 위촉장 수여, 주민자치위원장 이·취임식 및 감사패 전달, 주민자치 활성화 방안 및 특색사업을 토의하는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 날 취임한 조혜영위원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 주민자치위원회 운영을 위해 노력하고 성원해준 양경철 위원장님과 위원들에게 감사드리고, 올해는 작년보다 다양하고 새로운 사업들이 예고된 만큼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리며 저 또한 모든 사업이 원활하고 활기차게 진행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신형순 면장은 “주민편의 증진과 면정발전을 위해 4년간 노력해 주신 양경철 전위원장님을 비롯한 위원분들게 감사드리며 올 한해에도 주민자치센터의 활발한 운영을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성덕면 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으로 생활체조교실을 매주 월요일에, 탁구교실을 매주 목요일에, 노래교실과 요가교실을 매주 금요일에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특색사업으로는 김장나누기사업, 평생학습 프로그램 발표회 참가가 예정되어 있고 기타 지역이웃돕기, 봉사활동 등 소외계층 지원과 주민복지 및 여가문화 증진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