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마디 글로 시민과 함께 희망과 감성적 소통을
상태바
한마디 글로 시민과 함께 희망과 감성적 소통을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8.01.18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춘향애인 글판」 문안 공모 실시

시민과 함께 감성적 소통, 희망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달할 2018년 『춘향애인 글판』 문안을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9일까지 3주간 공모한다.
춘향애인 글판은 2014년 4월 이후 남원시청 민원봉사실 외벽에 설치되어 총 386건의 접수 문안 중 당선작 14건이 선정되어 4년동안 시민과의 감성적 소통 창구로 이용되어 왔다.

공모 대상은 연령과 거주지에 상관없이 남원시를 사랑하는 모든 사람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으며, 문안 내용은 모든 세대에게 따뜻한 위안과 새로운 희망을 주거나 계절성과 지역성 등을 잘 드러내는 글귀로 한글 20자 내외로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응모는 남원시청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춘향애인글판 담당자 이메일(wjsrudals227@korea.kr)로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된 문안은 남원시 시정조정위원회 심사를 통해 선정된다.
공모 결과는 다음달 27일 남원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선작은 3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상품권, 가작은 20만원 상당의 전통시장상품권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해에 선정된 작품으로는 ▲속삭이는 봄바람에 꽃이 피고 따뜻한 남원향기에 발걸음 춤추네, ▲지리산 고운 물줄기를 품고 내마은 고운 당신을 품는다, ▲홍조띠운 지리산이 오작교를 품었으니 함께 거닐며 사랑을 이루세, ▲세상 시릴까 포근히 감싸주는 눈 삶이 시릴까 살며시 잡아주는 손 등이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