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호영 의원, 무주 의정보고대회 및 기자간담회 개최
상태바
안호영 의원, 무주 의정보고대회 및 기자간담회 개최
  • 백윤기 기자
  • 승인 2018.02.08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권교체와 무주군 위상제고 보람, 지방선거 승리로 무주발전에 박차 다짐

더불어민주당 안호영 국회의원이 무주지역 기자간담회와 의정보고대회를 열고 지난해 성과와 새해 포부를 밝혔다.
8일 오후 2시부터는 무주예체문화관에서 김춘진 더불어민주당 전북도당위원장, 황정수 무주군수, 유송열 무주군의장 등 내외귀빈과 무주군민 800여명이 운집한 가운데 안호영 국회의원의 무주의정보고대회가 열렸다.

안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 무주군민들께서 보내주신 성원 덕분에 5개 기관으로부터 우수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하는 등 최고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무주군의 도양과 웅비를 위해 낮은 자세로 소통하며 최선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약속드린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안호영 국회의원은 8일 오전 무주군 기자실에서 무주지역 기자들과 간담회를 갖고 지난해 의정활동과 국가예산확보 등의 성과 및 올해 지방선거와 정국방향 등에 대한 견해를 밝혔다.

동서횡단 교통망에 추진현황에 대한 질문에는 “무주군의 발전을 위해 무주-성주간 고속도로와 전주-김천간 철도 등 동서횡단 교통망 구축이 중요하다”며 “예비타당성 조사대상이 될 수 있도록 정책적 방안을 계속 찾아 추진에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6.13 지방선거와 관련해서는 “최근 특정 후보의 전략공천설은 사실무근이다”며 “중앙당의 경선원칙과 일정에 따라 후보자의 자격심사부터 전 과정을 공정하게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