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입지 갖춘 모악산 조망특권 아파트
상태바
우수한 입지 갖춘 모악산 조망특권 아파트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8.02.20 1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 2월 23일 분양(예정)

프리미엄 단지설계와 혁신평면으로 전국적으로 성공적인 분양열풍을 일으켜 온 명품브랜드 골드클래스의 분양신화가 또 한 번 예고되고 있다. 
전주 동산동과 만성지구, 평화동 1차에 이어 선보이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전주시 완산구 평화동2가 458-4번지 일원에 자리한다.

모악산 조망을 자랑하는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84㎡A, B, E 타입과 123㎡의 희소가치 높은 중대형 아파트로 총 398세대 규모이며, 단지 인근에 탁 트인 모악산 조망권을 확보한 것은 물론, 고덕산, 학산, 평화생태공원, 완산공원 등 도심 속 풍부한 녹지환경을 갖춰 쾌적한 주거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도보로 통학 가능한 대정초를 비롯해 지곡초, 신성초, 평화중, 전주남중, 양지중, 완산중, 완산여고, 상산고, 전주교대 등 초·중·고부터 대학교를 아우르는 우수한 교육환경이 형성돼 있으며, 평화시립도서관이 인접해 교육 인프라도 풍부하다.
의료, 행정, 쇼핑, 문화 등 생활에 필요한 요소를 한 걸음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생활권도 돋보인다. 전주 평화병원과 은행 등을 비롯해 하나로마트, 롯데슈퍼, 롯데시네마 등을 가까이 누릴 수 있어 단지 가까이에서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향후 국민체육센터도 건립 예정이어서 웰빙 라이프를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전주 시내·외를 잇는 광역교통망도 편리하다. 모악로, 백제대로, 장승배기로를 이용하면 전주 시내·외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오는 2025년 개통 예정인 새만금-전주 간 고속도로가 마련되면 남전주IC를 통해 서해안고속도로 진출입 또한 용이해질 전망이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 관계자는 “지난 1차 골드클래스 분양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 전주 지역 수요자들을 위해 평화동에 2차 골드클래스를 다시 한 번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시행사인 골드디움(주)과 시공사인 보광종합건설(주)은 HUG(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각각 AA등급, A+등급으로 높은 신용등급을 보유하고 있으며, 평화 3차 골드클래스와 서완산 골드클래스도 곧 분양을 앞두고 있어 브랜드타운형성으로 인해 가치는 더 높아질 전망이다.
‘평화 2차 골드클래스 모악산’은 오는 2월 23일 전주시 덕진구 기린대로 593(덕진동2가 130-17)에 주택전시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분양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063)717-7500.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