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로 농(農)러 오락(樂)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상태바
김제로 농(農)러 오락(樂) 가족캠프 참가자 모집
  • 신은승 기자
  • 승인 2018.03.20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6일까지 50명의 참가자 선착순 모집

국립청소년농생명센터(원장 양해관, 이하 농생명센터)는 오는 3월 21일부터 4월 6일까지 ‘김제로 농(農)러 오락(樂)’ 가족캠프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는 지속적인 가족 체험활동 및 가족 체험공간의 제공을 위해 마련됐으며, 농생명센터의 특화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김제시 권역별 농촌마을과 연계한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캠프에 참가한 가족에게는 농생명센터 생태체험 텃밭이 가족별로 제공되고 텃밭을 활용한 작물 식재부터 수확까지의 활동이 가능하다.

또한, 성장지원사업 세칙 개정에 따라 캠프 참가자 중 저소득가정의 청소년 및 가족의 경우 참가비가 전액 무료로 진행되며, 그 외 취약계층의 경우 참가비의 50%의 범위에서 참가비가 지원된다.
농생명센터 양해관 원장은 “농생명센터의 지속가능한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의 결속력을 다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가족 형태의 다변화에 따른 가족 중심의 체험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는 50명의 참가자를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오는 4월 14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캠프 관련 자세한 사항은 농생명센터 홈페이지(nyac.kywa.or.kr) 또는 전화(063-540-5654)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