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 2018 자원봉사 단체장 간담회 및 센터장 이·취임식
상태바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 2018 자원봉사 단체장 간담회 및 센터장 이·취임식
  • 김종성 기자
  • 승인 2018.03.20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종균 센터장 이임, 이영숙 센터장 취임 “나눔의 물결이 큰 울림으로 퍼져나가도록 최선 다할 것”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센터장 김종균)가 20일 고창군민복지회관 대회의실에서 80여명의 자원봉사 단체장과 실무자가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와 센터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고창군자원봉사종합센터 회원단체는 97단체 1만2359명의 자원봉사자가 전산으로 등록되어 자원봉사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날 4년의 임기를 마친 김종균 센터장이 이임하고 이영숙 센터장이 취임했다. 
김종균 센터장은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함께 해준 97개 단체장님들께 감사드린다”며 “신임 센터장과 함께 앞으로도 단체장님들의 많은 협조와 관심을 통해 우리군이 자원봉사로 더욱 더 하나 되고 확산되어 아름답고 청정한 명품 고창 건설에 함께 뛰어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영숙 센터장은 “자원봉사단체와의 상호교류와 협조 속에 시대에 맞는 프로그램 개발과 연계체제를 강화하여 고창군 자원봉사활성화를 이루고, 나눔의 물결이 고창군 곳곳에 큰 울림으로 퍼져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박우정 군수는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많은 군민들이 봉사를 통해 기쁨을 얻을 수 있도록 애써준 김종균 센터장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고창군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해 큰 역량을 발휘해 주실 이영숙 센터장님의 취임을 축하드린다”며 “도움의 손길이 꼭 필요한 우리 이웃들의 가장 가까이에서 행복을 나누는 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97개 단체장과 간담회를 개최해 센터의 지난해 센터예산 집행내역과 올해 사업계획을 보고하고 단체협조사항 안내와 봉사단체의 정보교류를 통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