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패스 하나면 전라북도 어디든지 간다!
상태바
투어패스 하나면 전라북도 어디든지 간다!
  • 이세웅 기자
  • 승인 2018.04.04 18: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 전북투어패스(1+1 이벤트) 판매행사 개최

전북투어패스란 한 장의 카드로 전라북도 주요 유료 관광지, 시내버스 및 공영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고, 맛집?숙박?공연(체험) 등에서 특별 할인을 제공 받을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관광 패스를 말한다.
전북 전체 자유이용시설은 65개소 중 순창군 자유이용시설은 강천산군립공원, 건강장수체험과학관, 순창영화산책 3곳이 있고, 전체 특별할인가맹점은 1,345개소 중 순창군에 51개소(별첨)로 운영되고 있다.

순창군은 강천산종합안내소, 순창군장류박물관, 순창영화산책에서 카드결제로만 판매되고 있고 모바일(www.jbtourpass.kr)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유이용시설은 전북투어패스를 구매하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는 관광지이고, 특별할인가맹점은 전라북도 지역의 대표 맛집 및 카페, 관광지 이용시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곳으로 패스구입시 주는 가이드북에 있는 할인쿠폰과 패스 제시할 때 할인이 가능하다.
2018년 전라도 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전북투어패스를 국내외 관광객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1+1 판매(하나사면 하나 더)행사를 7일 오전10시~오후1시 단 세시간동안 강천산 매표소 앞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반값으로 누리는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순창군의 관광활성화에 크게 기여할것으로 본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