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 임석주 이사장 취임식
상태바
완주군생활문화예술동호회네트워크 임석주 이사장 취임식
  • 성영열 기자
  • 승인 2018.04.16 1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생활문화 ‘완생동네’ 만들기 추진

사)완주군 생활문화예술 동호회 네트워크(이사장 임석주, 이하 완생동네)는 14일 완주향토예술문화회관에서 동호회 회원들과 임원, 유관단체 대표 등 약 5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 4대 이사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임석주 제 4대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 동호회 회원들의 재능 봉사 활동에 깊은 감명을 받았고, 4개 지역분과(삼례, 봉동용진, 남부) 간담회를 통해 나타난 애로사항을 점차 해결해 나갈 것이며, 완생동네가 더욱 군민의 문화향유와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활동 영역을 넓혀 주민과 함께 성장하는 생활문화 공동체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김송일 전북도 행정부지사는 “ 임석주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완주군 생활문화예술 동호회의 규모와 활동이 타시군의 모범이 되는 만큼 앞으로도 더욱 발전된 모습을 보여 주실 것에 기대다 크다”고 말했다.
또한 박성일 완주군수는 “ 지난 4년의 임기동안 완주군 생활문화예술동호회를 이끌어주신 이재갑 이사장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제 4대 임석주 이사장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완주를 문화예술로 입히고 문화예술의 향기를 군민 모두가 느끼고 마실 수 있게 동호회 활동이 더욱 확장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완생동네 활동에 기대감을 표현했다.

완생동네는 완주군에서 활동하고 있는 5인 이상, 3개월 이상 지속하고 있는 아마추어 생활문화예술동호회 활동을 지원하는 조직으로 2012년 설립되어 현재 음악, 전통, 공예, 무용, 문학, 미술, 서예, 사진 등 8개 분과로 구성되어 있다. 완주군 생활문화예술 동호회 활동에 대한 자세한 활동을 알고 싶으면 완생동네 카페 (http://cafe.daum.net/wjcultureclub)나 동호회 사무국(☎ 291-7246)으로 연락하면 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