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자산신탁,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
상태바
한국자산신탁,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
  • 서윤배 기자
  • 승인 2018.04.19 1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TX 전주역 바로 앞 초역세권 아파트, 신흥교통요충지로 미래가치 ‘급상승’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창성건설이 시공하는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가 오는 2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전주시 우아동 3가 753-1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30층 4개동, 전용 59~84㎡ 총 323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KTX 전주역 바로 앞에 자리한 초역세권 아파트로,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전주 문화의 중심지로 발돋움하고 있는 ‘첫 마중길’이 바로 앞에 위치한 만큼 향후 미래가치에 대한 기대가 높다.
이와 함께 주변에는 다양한 학군을 비롯해 초·중·고교가 모두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도 가능하다. 또한 30층의 높이를 바탕으로 모든 각도에서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우수한 조망권을 갖췄다. 이밖에 전주시청, 홈플러스, 전북대병원 등 이미 구축된 생활인프라도 풍성하다.
특히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LG유플러스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을 도입, 첨단기술이 적용됐다.
◆ KTX 전주역이 바로 앞…교통?문화?행정?교육 등 명품조건 다(多) 갖춘 아파트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KTX 전주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한다. 이에 따라 서울역까지 1시간 40분대로 도착 가능한 것은 물론 전국 곳곳으로 이동이 가능한 최적의 광역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동전주IC, 백제대로, 동부대로 등이 가까워 차량을 이용한 교통여건도 편리하다. 전북도청, 전주시청의 구도심권은 물론 전북혁신도시, 전주 일반산업단지 등 시내 곳곳을 이동할 수 있는 뛰어난 접근성이 돋보이는 부분이다.
특히 전주역 앞은 사람·생태·문화의 가치를 담은 ‘첫 마중길’이 조성돼 눈길을 끈다.
이와 함께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우수한 교육여건을 갖췄다. 전주동신초, 전주기린중, 전주우아중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한다.
◆360도 파노라마뷰, LG 유플러스 IoT 시스템 갖춘 첨단기술까지…단지 내 상가도 ‘기대만발’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만의 우수한 조망권도 눈길을 끈다. 단지는 30층의 높이를 바탕으로 모든 각도에서 전망을 바라볼 수 있는 ‘360 파노라마뷰’를 형성했다.
단지 내 적용된 첨단기술도 돋보인다.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LG유플러스의 홈 사물인터넷(IoT) 시스템이 제공된다.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는 점도 눈에 띈다.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는 전체 323가구가 모두 전용 59~84㎡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 상가도 공급될 예정이다.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 상가는 첫 마중길이 시작되는 자리에 위치한데다, 연간 약 260만명이 이용하는 KTX전주역 광장과 바로 앞에 자리한 독점상가로 높은 미래가치가 기대된다.
‘KTX전주역 클래시아 더 스카이’ 견본주택은 덕진구 우아동3가 746-39번지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2월 예정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