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 : 2018.8.19 일 18:30
로그인 회원가입 자유게시판
> 스포츠
       
고창군,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단 환영식 개최
청정 자연생태환경과 좋은 먹거리, 체계적 스포츠 인프라 만족
2018년 04월 19일 (목) 18:42:29 김종성 기자 kjs56730@daum.net
   

고창군이 지난 18일 고창군청 대회의실에서 대한민국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단의 전지훈련 환영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역대 가장 성공적인 올림픽으로 평가받는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빛나는 활약으로 온 국민을 기쁘게 해준 봅슬레이 스켈레톤 국가대표 선수단의 고창 전지훈련을 환영하기 위해 마련 됐다. 

이날 행사는 박우정 군수, 최인규 군의장, 고창군체육회와 군민을 비롯해 선수단이 참석한 가운데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국가대표 선수단은 성연택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경기연맹 사무처장을 비롯해 이용 봅슬레이 스켈레톤 총감독, 세계적인 스타로 우뚝 선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와 평창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원윤종, 김동현, 서영우, 전정린 선수 등이 참석했으며 고창군의 환대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고창군 출신인 성연택 사무처장은 “고창군민들과 향우들의 열렬한 응원에 감사드린다”며 “고창군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최적의 환경에서 전지훈련을 하고 있어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또한, 봅슬레이 4인승 종목에서 아시아 첫 은메달을 획득한 원윤종 선수는 “지난 2013년부터 시작한 고창에서의 체계적인 훈련과 영양보충으로 국제경기에서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며 “고창에서의 훈련이 평창동계올림픽에서 메달을 따게 된 단초가 됐다”고 말해 참석자들의 큰 박수를 받았다.

윤선빈 선수도 “올 때마다 좋은 환경에서 따뜻하게 맞아주어 편하게 훈련할 수 있었다”며 “고창군민들의 응원과 성원을 기억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박우정 군수는 “선수단의 방문을 언제나 환영하며, 선수들이 불편함 없이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할 것이고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희망을 주는 멋진 경기를 펼쳐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전북연합신문(http://www.jbyonhap.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완주를 사로잡은 우리의 이야기 소
고창군청 유도선수단, 2018 전
완주 삼례도서관, ‘하브루타 창의
한국마사회 지정 생활승마 체험센터
익산시 리틀야구단 제7기 수료식
한국 전통 발효차 ‘청태전’의 독
‘구기자’ 체내 스트레스 줄여주는
54909 전북 전주시 덕진구 백제대로 803(우아동) 동서빌딩 4F | 대표전화 : (063)232-9340 | 팩스 : (063)232-9348 |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정호
Copyright 전북연합신문.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jbyonha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