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소식 도시樂 파티, 버스킹, 생방송 예정
상태바
개소식 도시樂 파티, 버스킹, 생방송 예정
  • 문공주 기자
  • 승인 2018.05.0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형택펀드 10일 만에 5천만원 모금

임형택 익산시의원(영등2동, 삼성동, 부송동)은 11일 오후 6시~9시 선거캠프 개소식 ‘Like 형택♥ 도시樂 파티’를 한다.
지금까지의 형식과 틀을 넘어 선거를 시민들의 축제로 만들기 위해 생각을 바꾸어 진행하기 위한 취지로 준비하고 있다.
임형택 의원은 “지금까지의 형식과 틀을 넘어 선거를 시민들의 축제로 만들기 위해 생각을 바꾸어 진행하기 위한 취지로 준비하고 있다.”면서 “참석하는 모든 사람이 한 가지씩 먹거리를 가지고 와서 함께 나누어 먹는 '포트락 파티'로 진행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날 개소식은 2시간 동안 버스킹을 진행하고 SNS에 생방송도 내보낼 계획이며 시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임 의원은 선거운동 비용을 임형택펀드로 조성하고 있다.
지난 4월 25일 첫 홍보를 시작하여 10일 만에 5천만원이 모금되어 시민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목표액 6천만원이 곧 채워질 것으로 보인다.
임형택펀드는 선거가 끝난 약정일에 원금에 이자를 더해 상환하는 공개 차입 펀드로 후원금이 아니며 법적으로 반드시 상환하도록 되어있다.
임형택 의원은 “깨끗한 정치, 함께하는 선거운동을 위하여 선거자금을 투명하게 모집하는 것이다”고 말하면서 시민참여형 선거를 치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임형택 의원의 색다른 선거운동이 시민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어 정치에 대한 불신을 해소하고 선거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