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愛 농민愛 상생의 기업 ㈜세웅,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수상
상태바
자연愛 농민愛 상생의 기업 ㈜세웅,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수상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8.05.08 2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원 광치산업단지 ㈜세웅 김종규 대표가 제16회 전라북도 우수중소기업인상 장수기업 부분에 선정되었다.
㈜세웅은 1992년 광치산업단지 입주 제1호 기업으로 창업해 26년째 영농기계 제작, 보급을 통해 농업 생산성 제고에 도움을 주고 있다.

창립초기 이랑쟁기인 OK쟁기를 시작으로 선진화된 생산설비와 엄격한 품질 관리로 쟁기와 논두렁 조성기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알려져 있을 정도로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다.
최근에는 트랙터 부착용 작업기뿐만 아니라. 전동식 고소작업차를 개발해서 과수농가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으며, 이로 인한 꾸준한 매출신장을 꾀하고 있어 국내를 넘어 농업용 작업기 분야의 세계 시장 진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김 대표는 또, 남원시 발전을 위하여 남원시 체육회, 흥부제전 위원회, 춘향장학재단, 학교법인 성원학원 감사 등 활발한 사회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남원시 중소기업인회 회장을 역임하면서 기업인들의 정기적인 모임을 활성화해 정보교환 및 교류를 통해 동반성장을 꾀 할 수 있도록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우수중소기업인상은 전라북도가 도내 중소기업인의 사기진작과 자긍심 고취를 위하여 지역경제 활성화에 공이 많은 중소기업인을 선정해 수여하고 있는 상이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