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표 원내대표, 박영선 의원, 정읍시장 후보 유진섭 지지 호소
상태바
홍영표 원내대표, 박영선 의원, 정읍시장 후보 유진섭 지지 호소
  • 박호진 기자
  • 승인 2018.06.0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영표 더불어 민주당 공동선대위원장이자 원내대표가 지난 1일 정읍시내 명동의류 사거리에서 이수혁 정읍고창 위원장과 함께 정읍시장 유진섭 후보와 민주당 소속 출마자들의 지지 유세를 펼쳤다.
홍대표는 “유진섭 후보는 위대한 정읍시민의 선택을 받은 후보다”며 “민주당은 정읍발전을 위해 어떠한 지원도 아끼지 않겠다”면서 “압도적 승리를 거두게 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오후 5시에는 박영선 의원이 똑같은 장소를 찾아 한껏 고조된 분위기를 띄웠다.
박의원은 “동학 농민혁명의 성지인 정읍이 한 단계 도약의 시기를 맞이했다” 며 “ 현 시의장인 유진섭 후보만이 정읍을 샅샅이 아는 유일한 후보”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박의원은 “ 세계가 지금 대한 민국을 주시하고 있다. 문재인 대통령의 평화선언은 대한 민국을 세계의 중심으로 만들었다. 문재인 정부의 철학을 이어 받을 정읍시장은 유진섭 후보가 적임자다.”라고 강조했다.
3자 단일화를 이룬 우천규, 김영재 전 후보는 “ 3자 연대의 정신을 끝까지 지켜 유진섭 후보를 지지할 것이다. 민주당의 깃발 아래 똘똘 뭉쳐야 한다.” 며
힘을 더했다.
유세를 마친 박영선 의원은 이수혁 위원, 유진섭 후보와 함께 샘골 시장을 찾아 상인들과 일일이 악수하며 민주당 지지를 당부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