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2018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 대학생논문경진대회” 대거 수상
상태바
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2018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 대학생논문경진대회” 대거 수상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6.1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광주 조선대학교에서 개최된 '2018년도 한국정보기술학회 하계 학술대회 및 대학생 논문경진대회'에서 대상, 은상 및 동상 등을 대거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번 대학생 논문경진대회에 총 6편의 논문을 제출하였고, 제출한 논문 모두가 입상하는 성과를 거둔 것이다.
박기태(지도교수 손창환) 학생이 대상을, 김광수(지도교수 이석훈) 학생이 은상을, 그리고 김민혁, 최진우(지도교수 이석훈), 김종현, 한진주(지도교수 김장원, 온병원), 엄창민, 신동호(지도교수 손창환, 정동원) 및 양병헌(지도교수 이석훈) 학생이 동상을 수상하는 성과를 냈다.
수상 논문들은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가 프로젝트 기반학습(Project-Driven Learning)을 바탕으로 2018학년도 1학기 동안 진행한 수업과 교수진의 연구 프로젝트 결과물이다. 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는 창의적 융합형, 실무형 인재 양성을 위해 전공 교육 내실화, 융합 교육 강화 및 다양한 비교과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실시하고 있다.
정동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 학과장은 “이번 수상은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에서 실행하고 있는 다양한 융합 교육이 결실을 맺은 결과”라면서, “4IR(4th Industry Revolution,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요구되는 인재와 학교, 지역, 국가에서 요구하는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의 구성원들이 즐겁게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군산대학교 소프트웨어융합공학과는 "소통, 융합, 공유 그리고 우리"를 캐치프레이즈로 밝고 건강하며 행복한 학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