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진공, 간접광고(PPL) 참여업체 모집
상태바
중진공, 간접광고(PPL) 참여업체 모집
  • 전광훈 기자
  • 승인 2018.06.18 1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KBS)>, <배드파파(MBC)> 등 15개 프로그램 통해 판로개척

중소벤처기업부(장관 홍종학)와 중소기업진흥공단(이사장 이상직)이 2018년도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 3차 참여기업을 오는 25일  낮 12시까지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은 드라마, 예능 등 인기 TV 프로그램에 우수제품 노출을 통해 홍보 기회를 제공하는 사업이다.

사업 참여 중소벤처기업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국내외 거래가 활성화되는 효과가 기대된다.

이번 3차 사업에 선정된 업체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KBS) ▲배드파파(MBC) ▲내 딸의 남자들(E채널) ▲도시어부(채널A) 등 15개 프로그램을 통해 간접광고가 진행된다.

소비재를 생산하거나 판매하는 기업이 신청 가능하며, 2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참여기업이 선정된다.

참여기업은 ▲광고비용 50% ▲청약 등 광고 프로세스 진행 ▲쿠팡·11번가와 같은 오픈마켓 판매기획전 후속연계 등을 원스톱으로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상직 이사장은 “중소벤처기업 우수 제품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통해 데스밸리(죽음의 계곡, Death Valley)를 빠르게 넘을 수 있도록 다각도로 노력하겠다”며 “방송사 등과 협업을 통해 참여기업이 간접광고를 사후 활용할 수 있도록 하여 사업성과를 더욱 높이겠다”고 밝혔다.

중기제품 간접광고(PPL) 지원사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고비즈코리아 홈페이지(http://kr.gobizkorea.com)를 통해 TV 노출 프로그램 및 참여 비용 확인과 온라인 신청이 가능하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