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시대, 기분좋은 변화 시민과 함께 남원발전의 대도약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상태바
변화의 시대, 기분좋은 변화 시민과 함께 남원발전의 대도약을 반드시 이루겠습니다.
  • 양용복 기자
  • 승인 2018.07.02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년 간 시정 경험을 바탕 물실호기 강한 책임감 느끼며 남원발전 위해 최선 노력

이환주 시장은 2일 취임식 직후 6.13선거 남원시장 당선자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 시장은“민선7기 시장(市長)으로 남원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선택해 주신 시민 여러분들의 뜨거운 정(사랑)과 은혜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는 인사말로 기자회견을 시작했다.

이환주 시장은“더 겸허한 자세로 그 동안 열심히 준비해 온 좋은 경험을밑거름 삼아 시민 모두가 행복한 소통과 화합으로 민선7기 시정을 통해 남원 발전의 대도약을 반드시 활짝 열어 놓겠다.”고 하였다.
민선7기 비전은「사랑의 도시 건강한 남원」으로 시정지표로는 ▲국립공공의료대학 조기개교 ▲품격있게 융성하는 문화관광 ▲좋은 기업과 일자리 역동하는 지역경제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교육복지 ▲스마트 농업 풍요로운 농촌 ▲친절한 소통행정 편리한 도시환경이며 남원발전과 지침이 될 수 있는 핵심문구와 시장의 의지를 담았다.
민선 7기는 10년, 20년 후의 남원의 모습을 생각하면서 완성하여 나간다는 각오로 중장기적인 시각에서 수립하였다.
이 시장은 "지난 6년은 50년, 100년 후 남원의 백년대계를 생각하며 남원 발전을 위한 준비 작업에 매진했다면 민선7기는 우리가 꿈꿔 왔던 자랑스런 남원시대를 위해 거침없이 헤쳐 나가야 함을 강조하며 모든 열정을 다 쏟아낼 것"을 다짐하였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