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까지 시원한 소통 쿨-데이(Cool-Day)
상태바
‘마음까지 시원한 소통 쿨-데이(Cool-Day)
  • 허정찬 기자
  • 승인 2018.07.25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 강희성 총장, 이색 소통의 장
호원대학교 강희성 총장이 하계 방학 중 학생들을 격려하고자 직접 찾아가는 이색 간담회 소통-데이(Cool-Day)를 실시해 눈길을 끌었다.
강희성 총장은 지난 18일과 24일 양일간 호원대 캠퍼스 일대를 직접 방문해 학생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간담회를 실시했다. 강희성 총장은 총 12곳의 강의실과 실습실 및 도서관을 방문하여 500여 명의 학생들에게 직접 아이스크림을 전하며 소통행보를 펼쳤다.
이번 간담회로 강희성 총장은 학과별 하계 특강반 및 국가고시 대비반, 대학운동부, 도서관 열람실을 방문했다.
강희성 총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역량을 쌓기 위해 아침부터 저녁까지 열심히 노력중인 우리 학생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간담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소리를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땀 흘리며 자기 발전에 힘쓰는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간담회에 함께한 정성관(무도경호학부 3학년) 학생은 "총장님께서 학생들을 만나기 위해 직접 찾아와주셔서 놀라고 감동했다."며 "더운 날씨에 아이스크림도 직접 전해주시며 거리감 없이 학생들의 의견을 경청해주시고 따뜻한 말씀으로 응원해주셔서 큰 힘이 됐다. 꼭 좋은 결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